고객
- 고객이 사업의 주안점이 되도록 한다.
- 긍정적인 상호 성공의 토대를 구축한다.
공동체
- 책임감 있는 공동체의 일원이 된다.
- 공동체에 도움이 되는 자선 및 기타
활동에 대한 지역 참여를 지원한다.
혁신과 개선
- 사업상의 어려움을 미리 방지한다.
- 사업 개선을 위하 새로운 방식과
기술을 개발한다. - 모든 사업 영역에서 지속적인
개선 문화를 유지, 강화한다.
규제준수
- 사업, 운영, 직원, 제품에 적용되는
모든 법규를 준수한다. - 비즈니스 행동 강령을 받아들여서
최고 수준의 정직성을 보여준다.
직원
- 뛰어난 인재를 고용, 육성 및 유지한다.
- 안전하고 존중하고 포용력 있는
근무 환경을 제공한다. - 의사소통을 통해 팀워크를 키운다.
환경
- 오염 방지와 자원 보호를 장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