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

  • 고객이 사업의 주안점이 되도록 한다.
  • 긍정적인 상호 성공의 토대를 구축한다.

공동체

  • 책임감 있는 공동체의 일원이 된다.
  • 공동체에 도움이 되는 자선 및 기타
    활동에 대한 지역 참여를 지원한다.

혁신과 개선

  • 사업상의 어려움을 미리 방지한다.
  • 사업 개선을 위하 새로운 방식과
    기술을 개발한다.
  • 모든 사업 영역에서 지속적인
    개선 문화를 유지, 강화한다.

규제준수

  • 사업, 운영, 직원, 제품에 적용되는
    모든 법규를 준수한다.
  • 비즈니스 행동 강령을 받아들여서
    최고 수준의 정직성을 보여준다.

직원

  • 뛰어난 인재를 고용, 육성 및 유지한다.
  • 안전하고 존중하고 포용력 있는
   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.
  • 의사소통을 통해 팀워크를 키운다.

환경

  • 오염 방지와 자원 보호를 장려한다.

이러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원칙은 당사가 매일 사업을 운영하는 방식의 일부이며, 고객, 직원 및 공동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.